엘르 액티브 공식 온라인 스토어-제품이 아직 발송되지 않았다면 제품을 변경/취소 가능한가요? FAQs


FAQs

뒤로가기
제목

제품이 아직 발송되지 않았다면 제품을 변경/취소 가능한가요?

작성자 엘르스윔(ip:)

작성일 2020-01-15

조회 194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제품이 발송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/취소가 가능합니다.
이미 운송장 번호가 부여 된 주문건은 변경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 02-485-2038 전화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더불어, 취소 요청 시 주문 제품 중 일부를 취소하게 될 경우 취소 요청 제품 이외에 실결제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무료배송 혜택이 사라집니다.
최초 배송비가 발생되며 취소 시 배송비 금액을 차감 후 취소해드리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